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찾아보는직캠] 130222 게릴라 데이트 온유 focus

P h o t o & v i d e o

by dooboplalalike 2022. 6. 19. 11:58

본문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워낙에 정신이 없던 현장이기도 하고 편집을 하기가 애매한 느낌이 있어서

식빵송 부분만 잘라서 업로드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 뒤로 잊혀졌다가 어제 갑자기 원본 파일들을 우연히 찾았씁니다 ...만세(!!!!)

(거의 이때쯤에 촬영했던 파일들이 아무리 찾아도 다 안보이길래 반포기 하고 지냈는데

전혀 상관 없는 폴더들 안에 압축 파일로 있어서 몇년간 못찾았다는 웃픈 TMI 입니다ㅋㅋㅋ)

세월은 무섭게 흘러 벌써 이게 9년 전이라는 사실이 놀랍네요....

 

근데 확실히 이런 길거리 데이트는 참 모랄까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건 좋지만

그만큼 길거리에 불특정 다수들이 모이다 보니 혼잡함이 증가해서...

너무 힘든 스케줄 같네요 하하하하

ㅋㅋㅋ인기가 있으니까 게릴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거지만 또 그럴수록

길거리 게릴라는 헬게이트가 열리네요ㅋㅋㅋ

 

결론 : 지금 생각해도 저 힘든 환경에서 활짝 웃으며 촬영하는 샤이니 대단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