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0612 태양의노래 커튼콜 막공/무대인사 온유 직캠

P h o t o & v i d e o

by dooboplalalike 2022. 6. 14. 16:42

본문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갑니닷!!

ㅠㅡㅠ 막공 티토 포스팅!!
유툽엔 진작에 올라갔지만 저는 매우 게으르고 귀차니즘이 강한 사람이기  때문에
티토에 복붙 업로드 이제 해봅니다 :) 하하하
진기 바쁜 와중에 12회차를 열심히 잘 달려서
드디어 막공까지 했네요 ㅠㅠ 진기 눈빛이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고 저도 태노 여운이 남아 있습니다...ㅎㅎ
현생으로 복귀가 쉽지 않아서 조금만 더 진기 앓고
있으려고요 ; ❤ ;
찍고 담은 사진, 영상들을 보고 있으니
참 모자람을 느낍니다... 내손은 똥손...애정을 가질수록 저는 손떨림 지수가 초과하는가 봅니다....🤣 언제쯤 차분히 진기를 담아 볼 수 있을지(매일 반성하지만 고칠수없다는게 슬프다)
이번 태노는 친구랑도 같이 볼 수 있었(?)던 시간도
있어서 참 좋았어요 ㅎㅎㅎ 덕분에 한번은 친구 찬스(?)로  좋은 영상도 기록 할 수 있었고 그 시간에
저도 카메라 셔터질도 할 수 있었었고...ㅎㅎㅎ
작년에 잘 기록하지 못해 아쉬웠던걸 조금은 채운
느낌도 들어서 올 여름 나름 부족함 없이 진기를 봐서
좋다! 란 생각이 듭니다 😝 물론 이제 진기는 일본 활동을 하기에 당분간은 저는 현생 살며 보고플땐
복습뿐(ㅠㅠ)인 삶을 살겠지만 ㅋㅋㅋ 씩씩하게
진기 다시 국내 활동 할 때 까지 잘 지내고 있으려고요!

막공날 그냥 보내긴(?)아쉬워서 집에서 가내수공업(?)모드로 직찍을 폴라로이드 필름에 뽑아
요즘 카드꾸밀때 쓴다는 케이스에 보호용으로 끼워봤습니다 ㅎㅎ한전 아트센터 벤치에서 인증샷을 담았는데 어떤 찡구 분도 옆에서 보시다가 예쁘다 하셔서 여분 사진도 드렸네여...ㅎㅎ

이번엔 진기에게 전달 해 줄 수 있으면 주고 싶었어서 한참 전에 첫공 보기 직전에 썼지만 전달하지 못한 편지 한장도 같이 이 사진들과 담아 여차저차 전달했습니다..! ㅜㅜ 대인기 스타란걸 매번 실감하지만 막공날이라 더 엄청난 인파가 ㅎㄷㄷ
그래도 멀리서나마 전달전달해서 진기에게까지 도달(!)하게  해주신 샤월 찡구분 넘 감사합니다 :)

다이스 뮤비 틈틈이 보고 올봄 활동부터 차근차근 복습하며 얌전히 저는 또 다음에 진기를 볼 수 있는 날까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진기도 샤월 찡구분들도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아...!  [다시찾아보는직캠] 시리즈도 조만간 또 올릴 만한거 뒤적거려 볼게요...! ㅎㅎㅎ 올리고 싶은게 생기긴 했는데 ㅋㅋㅋ 컴퓨터가 잘 달릴 수 있길 응원(?)해 주세요... 이번에 태노 커튼콜 합본 고작
약 2분짜리 랜더링인데 3시간 ....걸렸어요
컴퓨터 성능이 영상 편집 돌릴애가 아닌데 제가 멱살잡고 억지로 끌고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4k는 저에게 있어서 아직 역시 이른 화질(?)인데
피토하며 컴퓨터가 뽑아내고 있습니다 ㅜㅜㅋㅋㅋ
무튼 다들 행복하고 매일매일 신나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