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0605 태양의노래 온유 퇴근길 :)

P h o t o & v i d e o

by dooboplalalike 2022. 6. 6. 12:57

본문

트윗에 업로드해서 이미 많이들 봐주셨지만
잘생긴 멋쟁이 이진기 퇴근길은  200852519891214번 봐도 질리지가 않으니
티토에 올려서 정리(?)해 봅니다ㅋㅋ

위 이미지 클릭ㅋㅋ유툽에서도 또 봐주세여~!

저렇게 팬들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데 그게 넘넘
머싯다 이거예요...! 원래 저는 퇴근길 집요하게 챙기는(?) 그런 타입도 아닌데 어느 순간 홀려버려서...진짜 퇴근길은 찰나의 순간이예요 진기는 반짝하고 사라짐니다!
근데 이렇게 바라봐주고 인사하기 때문에
그게 정말 예쁘고 몇 초가 찐하게 쿵하고 마음에 남아요!!  이날은 커튼콜을 담았기에
큰 욕심없이 멀지기 대기했는데 아니 레전드 퇴근길이네요 ㅋㅋㅋ
빛이 적은 밤이라 화질구지가 되었지만
진기의 환한 미소가 그대로 심 ㅋ쿵 ㅋ
ㅋㅋㅋ언뜻 확인하니 트윗에 리트윗?하시고
글 남기시던 분들 내용중에 메리뮤 뮤비 앞에
흑백장면 언급 하신 분들도 있었던거 같은데
묘하게 그런 재질이 된거 같네요!!
진기는 팬들 보며 좋아서 자연스레 바라보며 웃는 모습을 하루종일 정신 못차리고 계속 앓고 있는
저같은 찡구가 있다는걸 알아야 해욥!!!
심댱에 더 해롭게 그런거 좋으니까(?)
더  해주세요 라고...❤
이제 이 멋진 진기의 태노 퇴근길도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생각보다 시간이 참 빨리 흐르는것 같아요!
저도 태노 남은 회차까지 최대한 담아 보도록
부지런을 떨어보겠습니다🤗

진기야 매번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