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찾아보는직캠] 12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샤이니 1 온유 focus

P h o t o & v i d e o

by dooboplalalike 2022. 6. 2. 12:27

본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유툽에서 보실 수 있어용!


와 이거 거의 이제 10년 전이네요 세월 참...
진기 중심으로 샤이니 리허설 현장을 담았어요 :) 정말 샤이니 좋아하면서 평소에 갈 생각도 안 해본 장소들도 이렇게 따라다녔었네요 ~하하하~ 저는 여유가 있는 시간은 거의 집수니(?) 모드인데 샤이니 덕분에 특히 2009년~2015년 이쯤은 덕심에 불이 너무 붙어서 꽤 열심히 쫓아다닌 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래저래 찍은 게 다 어디 갔나 싶었는데 찾아보니 이런 것도 찍었구나 하고 그럼 찍은 것들 중에서 슬슬 풀 수 있는 것들 정리해서 풀어볼까 싶어서 파일을 보고 있는데... 죄다 똥 손 모드라 딱히 영양가가 있지 않은 영상들 뿐이네요 ㅋㅋㅋ그래도 뭐 그중엔 좀 올린만 한가 싶어서 찾아 올린 게 이 영상인데 이날 리허설 3번 했는데 개방되어 있어서 밤에 있을 공연에 입장 대기하면서 담을 수 있었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이라 힘들었지만 샤이니 움직이는 것 담는다고 그런 거 다 잊은 거 같아요 ㅋㅋ보시면 애들이 뭐가 그리 즐거운지 저도 껴서 너네 뭐하니 하고 물어보고 싶을 정도 ㅋㅋㅋ 근데 참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샤이니들은 샤이니만의 그 꽁냥꽁냥 세계가 있어서 그걸 보면 마냥 귀엽고 세월은 샤이니만 피해서 지나가는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 영상에 이어 뒤에 아마도 다른 부분도 올릴 거 같으니 즐겁게 봐주시고 또 기다려 주시면 시간 되는대로 업로드해보겠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