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징기가 긔요워 죽게쓰영 ㅜ.ㅜ

R 2

by dooboplalalike 2014. 1. 11. 14:54

본문

 

 

이제서야 찾아 올리는 사진 ㅋㅋㅋㅋㅋㅋ

 

아 이징기 넘 귀엽다...ㅠ.ㅠ 옆에 세살 어린 산들에게 꿀리지 않는 귀요미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기랑 산들이랑 노래 잘하니까 친해지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인 생각...ㅋㅋㅋㅋㅋㅋㅋ

 

장현승이 진기랑 동갑이었구나 ; _ ; 방금 알게되었다 ㅎㅎㅎ

 

기범이 친구 우현이도 노래 잘하던데 ㅎㅎ

 

암튼 근데 저리 잘난 애들 불러서 정말 합창을 시켜버리면 ㅠ_ㅠ

 

결론은 가요대전은 발카와 뭔가 아쉬운 점 투성이........

 

(+) 글 올리고 보니 썸네일이 ㅜ-ㅜ 꼭 승촤리 아저씨 포스팅 같이 아저씨 얼굴이 정중앙이넼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사....라..ㅇ... 아니  이 글에서 잠시만 사..  ㄹ ㅏ ㅈ ㅕ 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