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년전 피터님이 One way 로 돌아오셨네..

E t c .

by dooboplalalike 2010. 3. 11. 22:42

본문




뮤직비디오는 원웨이의 원웨이.


2년전에 쇼맨 노래와 피터님의 무대가 엄청 좋아서 참 열심히도 영상을 찾아봤었는데
(라이브도 춤도 완벽했다 오오)

금새 2년이 지나고 원웨이라는 그룹으로 돌아오셨음 !

서울로 가는데 핸드폰으로 음중 보다가 신인그룹이라고 나오는데 얼굴이 익숙한거다
오오오 그래서 다시 찾아봤다

역시나 노래도 좋고 느낌 좋은거 같다
앨범 사고싶다 노래만으로도 호감가서 음반 사고싶다란 ....... 이런느낌 오랜만인듯 ㅋㅋㅋ
같이 팀 이룬 다른 멤버들도 실력이 참 좋은 것 같다 음색도 맘에들어....

아... 생각해보니 2년전에 피터님하고 일촌도 맺었었다 ㅋㅋㅋ 일촌수락 다해주셔서 ㅋㅋ?

암튼.......원웨이 흥했으면 좋겠다 ! ㅋ_ㅋ

관련글 더보기